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신부동 양식 맛집 니카드로!

by 돼지대장 2023. 7.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돼지대장입니다.

맛집소개

오늘 소개할 맛집은 천안 신부동에 위치한 양식 맛집인 '니카드로'입니다.
가게 이름이 재미있지 않나요?
친구들 대부분이 아무래도 니카드로 계산하라는 의미인것 같다며 계산을 서로 미뤘답니다.ㅋㅋ
천안에 양식집이 많이 생기기 전에 초창기에 생긴 분위기 양식 맛집으로 매우 유명한 곳이었는데요.
신부동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가게에 들어서 가장 큰 테이블에 앉기로 하였습니다.
테이블은 많지 않았고 3-4테이블 정도로 작았습니다.

메뉴 소개


메뉴로는 다양하진 않았으나 딱 먹고 싶은 메뉴들로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먼저 전채인 닭가슴살 그린 샐러드(11,000)가 있었고요.
메인메뉴로 우선 살치살 스테이크(28,000)와 홍합스튜와 구운 바게트(23.000)
쉬림프 알리오올리오(13,000), 치킨스테이크&시그니처크림파스타(17,000), 마지막으로 베이컨 크림 리조또(18.000)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디저트류로 티라미스(5.500)와 에그타르트(5,000)가 준비되어있으니 꼭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쉬림프 알리오올리오

생각보다 음식나오는 시간은 조금 걸렸어요.
비쥬얼 적으로 너무 맘에 들어 사진을 여러번 찍어주었고, 한입 먹었을때는 우리가 흔히 아는 알리오올리오의 느낌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마늘,파스타 면, 치즈, 레몬 만 있었다면 노란 느낌 뿐이었겠지만 붉은 새우와 허브를 얹여놓으니
너무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이더라고요!
처음엔 알리오올리오에 왜 치즈가 있을까 의심하고 섞어 먹으니 정말 과하지 않는 치즈맛에 마늘의 조합이 기가 막혔어요.
거기에 새우의 크기가 매우 컸고, 레몬의 상큼함이 파스타의 느끼함을 살짝 잡아주는 느낌이었어요.
저는 다른 메뉴가 원픽이었는데 같이간 친구는 이 메뉴가 은근히 손이 계속 간다며 계속 칭찬을 했어요!


살치살스테이크

저와 나머지 일행의 원픽인 살치살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우선 스테이크의 가니쉬로는 가지, 토마토, 버섯, 호박과 매쉬드 포테이토가 있었고요.
사장님께서 서빙해 주시며 스테이크에 포테이토를 꼭 얹여서 원하는 가니쉬를 하나하나 얹여 먹으면 훌륭한 맛이 느껴질것이라고 하셨어요.
곧바로 이를 시행해보았고 개인적으로 버섯과 호박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향과 식감이 너무 만족스러웠고 가니쉬들 하나하나가 정말 스테이크와 조화로웠어요.
솔직히 살치살의 녹아내리는 부드러움은 크게 느끼지 못했지만 저온숙성으로 식감을 살린걸까 생각도 했답니다.ㅎ


치킨스테이크&시그니처크림파스타

이 메뉴는 솔직히 세가지 메뉴중 비쥬얼로 가장 압도당한 메뉴였어요.
위에 두가지는 눈으로 보는 비쥬얼이 엄청 자극적이다싶은 메뉴는 솔직히 없었지만
로제소스로 뒤덮인 파스타에 닭다리 치킨 스테이크가 잘 구워져 얹여있으니,
솔직히 제일 비쥬얼적으로 맛있어 보이는 메뉴였습니다.
한 입 먹었을때 너무 맛있었어요.
닭다리살이 정말 부드러웠고 로제크림파스타는 자극적인 맛 그 자체였거든요!
이 음식이 제일 마지막에 나와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요.
모두가 원픽으로 뽑지 못한 이유,,,
바로 이 메뉴를 먹으니 나머지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싱겁게 느껴진달까요 ㅎ
그래서 나머지 메뉴 위주로 먹은 후 마지막에 먹어주었습니다!
조금 불어도 맛있더라고요ㅜㅜ

총평


요즘 신부동에 핫한 음식점이 하나, 둘 생기고 있지만
아직까지 메뉴로나, 비쥬얼로나 '니카드로'만한 비쥬얼이나 분위기를 찾기는 어려웠어요.
가게에 큰 테이블 3-4개에 넓은 자리로 되어 정말 대접받는 기분이 드는 가게였거든요.
생일 혹은 기념일에 가볍에 신부동에서 식사를 할 예정인 분들은
이 곳 니카드로에 꼭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음번에는 꼭 디저트류까지 먹어보고 올게요!
돼지대장의 후기였습니다~